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최지우 화보 공개배우 최지우가 제안하는 원적외선 빛으로 피부 속을 밝히는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전속 모델인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원적외선 빛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보미라이 마스크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최지우는 드레스업 콘셉트에 맞게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광채 피부와 우아한 포즈로 보미라이 마스크를 표현하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표현하는 수트 콘셉트는 세련미 넘치는 자태와 자신감 있는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지우는 촬영 내내 보미라이 마스크에 관심을 보이며 콘셉트와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제시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위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를 스탭들에게 전하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최지우는 오랜 공백 후 활동 복귀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촬영에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품격있는 모습을 유지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보미라이는 화보 속 깨끗한 피부와 우아한 매력을 겸비한 최지우 씨의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잘 어우러져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11월 최지우 씨와 함께 한 TV CF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최지우가 모델로 나선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안면 미용 마스크의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마스크 제품이다. 인체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고 LED 대신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만을 적용해 안전하고 눈부심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적외선이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 임상시험을 거쳐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보미라이는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11월 TV CF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