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도 성남본부
성남FC K리그1 승격 확정, 24일 시민과 함께 축하행사 개최!

‘다시 우리의 자리로!’, K리그1 승격을 확정지은 성남FC가 오는 11월 24일(토) 승격 기념식을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축하 행사를 갖는다. 

성남은 ‘KEB 하나은행 K리그2 2018’ 정규리그를 2위로 마감했으나 지난 19일까지 우승팀인 아산이 선수충원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지 못함으로써 연맹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K리그 다이렉트 승격을 확정지었다. 지난 11일 홈 최종전에서 승격 여부가 결정되지 않아 경기에 승리하고도 팬들과 함께 세리머니를 하지 못한 성남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AK플라자 분당점 1층 시계탑광장에서 승격의 기쁨을 나눈다. 

은수미 구단주, 남기일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과 성남FC를 사랑하는 모든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공식 축하행사 외에도 2018 성남FC 어워즈 등 다양한 이벤트와 레크레이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성남은 또 시민들과 함께 ‘성남FC 제2의 도약’을 선포하는 시간을 갖고 K리그1로의 복귀를 자축하며 다시 한 번 성남의 축구 붐 조성을 기원한다. 종료 후에는 장내를 오픈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포토타임과 사인회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선수단은 용품후원사인 엄브로(UMBRO)가 승격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해 선물한 티셔츠를 입고 축하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티셔츠는 현장에서 50장 한정 판매된다.

최은주 기자  jihom@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