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문화재단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2018년을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는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를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튼튼쌤과 함께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에 방문해 빛을 잃어가는 황금별을 살려내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핑크퐁과 튼튼쌤이 꿈과 환상의 나라‘핑크퐁랜드'에서 다섯 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통해 아이들에게 모험심과 용기를 심어줄 이번 공연은 LED 영상의 입체적인 무대 구현으로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미디어 퍼포먼스의 환상적인 공연이 될 것이다.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는 인제군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며 24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 인제군민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티켓은 10일 오후 2시부터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 될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3-460-8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하늘내린센터 공연 관람 시 근로소득자는 올해 7월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한 공연관람료에 대해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총 급여 7천만원 이하 근로소득자가 올해 7월 1일 이후 신용카드로 쓴 도서구매비와 공연 관람료에 대해 30%의 소득공제율이 적용된다. 다만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 한도를 초과하는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