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출석 체크하면 호텔 숙박권, 애플 에어팟, 케이크 기프티콘 증정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리 만들면 선물 증정, 예스24 X 디즈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이벤트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월트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 예스24가 연말에도 디즈니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31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하는 고객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트리 장식 스탬프를 발급하고 트리 장식 스탬프 5개를 모아 트리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최다 트리 메이커 1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호텔 1박 숙박권’이 주어지며 2~5위에게는 ‘애플 에어팟’, 6~10위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트리 만들기 순위는 매일 오전 9시에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트리를 만든 고객 200명에게 ‘YES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고 트리를 만든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디즈니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4인 여행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듀 2018, 스타워즈 에코백과 텀블러·몬스터 퍼 파우치 등 다채로운 굿즈로 더욱 풍성하게 

도서 구매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인 굿즈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스타워즈 우주 빅 에코백’, ‘몬스터 퍼 파우치’, ‘클래식 체크백 및 파우치 세트’, ‘독서하시개&냥 양말 세트(3개입)’ 중 1종이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국내도서, 외국도서, 중고샵 직배송 도서 8만원 이상 혹은 전자책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타워즈 스텐 텀블러’, ‘퍼플 문 보틀’, ‘윤동주 티 텀블러’ 중 1종을 제품 소진 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감사의 마음을 책과 함께 전하는 ‘당신에게 건네는 책 선물꾸러미’ 이벤트 

한 해를 마무리하며 책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당신에게 건네는 책 선물꾸러미 이벤트도 있다. 예스24는 겨울을 맞아 커버를 갈아 입은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한 소설, 시, 에세이 등 선물하기 좋은 책을 한 데 모아 소개하고 이 중 1권 이상을 포함해 문학 분야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눈결정 오너먼트 컵받침(3종 세트)’ 또는 ‘크리스마스 투톤 컵받침’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 밖에도 21일까지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X-MAS 선물쿠폰’을 제공한다. 푸드, 홈데코, 패션잡화 분야의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유아동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8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예스24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