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철원/화천/양구/인제
철원군, 2019년도 공약추진 보고회 개최“군민과의 약속이행으로 민선7기 책임있는 군정실현”
이현종 철원군수

철원군은 1월 11일 금요일 군청 상황실에서 민선7기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위한 2019년도 공약추진 점검회의를 개최한다.

이날 보고회는 철원군수(군수 이현종) 주재로 부군수 및 각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과 약속한 민선7기 철원군 공약사항의 세부 추진전략을 논의한다.

민선7기 철원군은 ‘통일한국의 중심, 꿈과 희망이 이뤄지는 복지철원’실현을 위해 3대 분야 50개 실천과제로 ▲ 통일한국 중심도시 조성(3과제) ▲ 경쟁력있는 철원조성(16과제) ▲ 살맛나는 철원조성(31과제)을 공약과제로 제시하였다.

공약과제별 2018년 하반기 추진실적 자체점검 결과 50개 실천과제 모두 정상추진 중으로 철원군에서는 공약이행을 위해 기투자 포함 8,153억원을 투자하여 군민과 약속한 공약을 성실히 이행할 계획으로 있으며, 이행결과는 매년 상․하반기 군민들이 알 수 있도록 민선6기부터 철원군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철원군수(군수 이현종)는 “공약사항은 유권자인 군민과의 공적인 약속으로 타 업무보다 우선하여 깊은 관심을 갖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며, “각 부서간 공약추진 업무공유를 통해 전 공직자가 책임감을 갖고 군민과의 약속이행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