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동해/삼척/태백
태백산눈축제, 소비자선정 겨울관광축제 부문 대상 수상
류태호 태백시장(오른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29일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백산 눈축제가 겨울관광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태백시청 제공) 2019.1.29/뉴스1 © News1


(태백=뉴스1) 박하림 기자 = 태백산 눈축제가 2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겨울관광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관광플랫폼 트래블아이가 선정한 ‘2018 트래블아이 어워즈’에서 겨울축제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데 이은 희소식이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 결과와 엄정한 평가를 토대로 선정했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이번 수상은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태백산 눈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에게 매력 있고 차별화된 태백산 눈축제 만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시내 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26회 태백산 눈축제는 2월3일까지 계속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