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EX 솔루션즈-티코노미 ‘킬러코인발굴’위한 MOU

BCEX 솔루션즈와 티코노미의 MOU 체결식

2019년 1월 31일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의 자회사인 BCEX 솔루션즈는 2019년 1월, 블록체인 분석 전문 미디어 티코노미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티코노미에서 검증된 유망한 코인과 실물 경제와 연동해 사용가능한 코인을 킬러코인으로 발굴하는데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BCEX 솔루션즈에서 추진하는 킬러코인 발굴 지원 사업은 유망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 기관 투자 및 VC 투자, BCEX 글로벌 거래소 상장, 중국 파트너 업무 협약 추진의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양사는 무엇보다 암호화폐 시장의 재활성화, 블록체인 기술의 성장은 물론 건강한 생태계로의 발전을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CEX 코리아는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등 세계 15개 지역에서 파트너를 갖고 있으며, 일 거래 금액 약 1900억원(코인마켓캡 2018년 8월 22일 기준)으로 세계 10위 수준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BCEX 글로벌의 한국 진출 마켓이다.

또한 BCEX 코리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엄격한 6중 안전 메커니즘(△거액 입출금 알람 및 심사 △비정상적 거래 감시 △Hot, Warm, Cold 지갑 △독립적인 네트워킹 △소프트, 하드웨어 방화벽 △다중 서명 메커니즘)을 설치하여 2월 베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코노미는 참여형 미디어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고 ICO를 포함한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투자자들에게 믿을 만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문 미디어 업체이다.

BCEX 코리아 개요

BCEX 코리아는 세계 10위 수준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의 한국지사로서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등 세계 15개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