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철원/화천/양구/인제
인제군 곳곳의 아름다운 비경‘화폭으로 홍보’
사진=인제군 제공

하늘이 내린 인제, 곳곳의 그림 같은 비경이 화폭으로 표현돼 수도권 관광객들의 발길을 유혹 할 전망이다.

군은 최근 서양화가인 김순영씨와 군 홍보 대사 위촉식을 갖고 공식적인 인제군 홍보대사로 2년간의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에 위촉된 김순영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 대전 심사위원을 역임했으며, ‘소나무 화가’로 불리며 지난 20년간 4천 그루가 넘는 소나무를 그린 국내 여류화가 중 소나무 최다작품 기록을 가지고 있다.

김 작가는 전북 익산 출생으로 강원도와는 연고가 없지만 인제군 천혜 자연환경에 매료되어 원대리 자작나무 숲 등 지역을 배경으로 한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2018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기간 원대리 자작나무숲의 사계를 주제로 박람회장에 여러 점의 그림을 전시해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군의 아름다운 숲을 알리고 홍보하는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이번 군 홍보대사 또한 김 작가가 먼저 의사를 밝히며 지역 애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김 작가는 원대리 자작나무 숲은 물론 지역 곳곳의 아름다운 비경 실제 화폭에 담아 그림으로 인제를 홍보하고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다.

김순영 화가는 “자작나무 숲을 보며 느끼는 수많은 감정을 캔버스에 담고 싶다.”며 “이러한 노력을 지역에서 알아주시는 것 같아 기쁘고, 또 앞으로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자작나무 숲은 물론 인제군 곳곳의 아름다운 비경을 그림으로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