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월 두 달간 한우떡갈비 무료 시식회 등

사진=평창군 제공
사진=평창군 제공
사진=평창군 제공

평창한우마을은 2019년 2월말로 5개 직영매장의 방문 누적고객이 700만명을 돌파 했다. 2008년 4월17일 평창군 대화면의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면온점 대관령점 원주 봉화산점 홍천 대명점을 순차적으로 개점하였다. 이번 700만명 돌파기념으로 3월15일부터 창립기념일인 4월17일 까지 자체 제작한 특제 과일볼 10,000개를 한우 구이테이블을 이용하는 고객들께 무료로 나눠 드린다. 그 외 3,4월 두 달간 한우떡갈비 무료 시식회, 한우곰탕2+1,한우떡갈비2+1 의 증정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중이며 각 매장별로 불고기 할인 등 다채롭고 특별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평창한우마을은 사료사업부터 사육, 도축, 가공, 유통, 수출 판매 까지 한우부문 계열화 사업을 구축하였다. 전국의 우수 농가들과 직거래를 하고 해썹 시설과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유통 하여 철저한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공급하며 한우농가들에게는 수익을,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한우를 공급한다.

또한 정육식당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웻 에이징 숙성기술, 자체 개발한 로스타 시스템, 참숯의 결정체 비장탄을 사용하여 우리한우의 진정한 참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홍천 대명리조트 인근에 오픈한 홍천 대명점은 벌써부터 홍천대명리조트 맛집 이라고 소문이 자자하게 나 있으며 수용인원600석 주차150대가 가능한 강원도 내 최대규모의 한우 전문매장으로 "꽃보다 한우" 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컨셉의 특별 맞춤형 한우와 리조트 방문고객들을 위한 한우캠핑세트등 한우와 한우가공품의 결합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서 단순 먹거리가 아닌 한우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처럼 모든 매장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만큼 나눔 행사도 남다르다. 각 매장별에선 매년 주기적으로 지역 어르신 한우식사대접과 독거노인 및 장애우 영육아원들에게 한우 제공 및 기부를 하며 주변의 외롭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평창한우마을영농조합법인(김진훈대표)은 평창한우마을 방문누적고객 700만명 돌파를 맞이하여 그동안 평창한우마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한우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 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