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특별 봄 이벤트…'골짜기 플리마켓·야시장&라운지'
오크밸리 전경(오크밸리 제공) © News1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 = 오크밸리는 6일부터 6월2일까지 봄 특별 이벤트로 '골짜기 플리마켓'과 '야시장&라운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기간 주말마다 열리는 '골짜기 플리마켓'은 오크밸리 잔디광장의 참나무로 둘러싸인 골짜기에서 진행된다.

원주지역 소상공인을 비롯해 오크밸리 회원이나 투숙객은 누구나 자신의 물건을 판매하고 수익의 일부를 기부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플리마켓에는 원주지역 청년들이 자신의 기량을 한껏 살린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실내 디퓨저공예품과 먹거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과일청과 건강식품 등 강원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토산품도 판매되며 인형 만들기, 도자기 액세서리 공예, 에코백 만들기 등의 체험거리도 펼쳐진다.

매주 금요일 오후 5~10시에는 '골짜기 야시장&라운지'가 열린다.

간단한 식사부터 간식까지 특색있는 음식을 원주 청년들이 운영하는 푸드트럭에서 즐길 수 있으며 DJ가 선곡하는 음악과 함게 달콤 시원한 칵테일을 마실 수 있다.

플리마켓 판매 참가자와 구매자에게는 런닝맨 촬영장소로 화제를 모았던 ‘소나타 오브 라이트’ 40%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봄에 오크밸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원주시 관광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크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