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원주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바이오 코리아'서 도내 기업 총괄 지원
‘BIO KOREA 2019’에 설치될 강원의료기기 공동관(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제공) © News1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 =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이하 테크노밸리)는 도내 의료 제조기업 마케팅 지원과 브랜드 강화를 위해 ‘BIO KOREA 2019’에서 강원의료기기 공동관을 조성해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BIO KOREA 2019’는 아시아 최대 바이오 전시회로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한다.

올해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선도하는 바이오코리아, 기술도약의 원년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17~19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된다.

테크노밸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창업 7년 미만의 기업들을 육성·지원하기 위해 10개부스 규모의 강원의료기기 공동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공동관을 통해 테크노밸리는 창업 7년 미만 기업들이 전시회에서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바이어 발굴, 홍보까지 총괄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강원의료기기 공동관 내에 홍보관을 조성해 원주 의료기기산업 및 지역클러스터-병원 연계 창업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BIO KOREA 2019’ 강원의료기기 공동관에는 고주파 치료기, 약물주입기 및 다목적음향파동시스템, 심폐소생술 보조제품(CPR밴드), 생활건강관리 서비스 헬스케어 영유아 제품 등의 제조 기업이 참가하며 신규 바이어 발굴 및 매출 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