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체육인이 앞장서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노력 하겠다”

강원도체육회는 올 한해 강원체육을 빛낸 전문체육·생활체육 유공자 및 제35회 강원체육상 시상을 통해 강원체육인 위상제고와 결속을 위한 2016『강원 체육인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9일 17:00 강원체육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제97회 전국체육대회 유공자 중 종목별 후원인사에게는 감사패, 우수 회원종목단체 및 대학총장, 실업팀장, 입상고등학교장, 우수지도자, 도교육청 및 시군체육회 관계자에게 공로패, 우수한 성적을 거둔 회원종목단체, 선수 및 지도자에게는 특별훈련비를 지급한다.

또한 제35회 강원체육상을 시상하며 올해는 특별히 강원도체육회 통합과 함께 7개 부문의 생활체육 유공자에게 공로패 및 표창장을 수여한다.

최중훈 강원도체육회 사무처장은 “2016년 강원체육 중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신 전문체육·생활체육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강원체육인 의 밤』은 그간 고생하신 체육인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면서 “강원체육인이 앞장서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