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원주
부부의 날 기념 '원주부부축제' 21일 개최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원주부부축제'가 21일 원주치악예술관에서 열리고 있다.2019.5.21/뉴스1 © News1 노정은 기자


(원주=뉴스1) 노정은 기자 =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원주부부축제'가 21일 오후 5시30분부터 원주 치악예술관에서 열렸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행사에는 각종 먹거리와 부부사진 촬영,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인산인해를 이뤘다.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배우자와 무료로 나눠주는 떡, 팝콘 등을 나눠 먹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며 관계를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YWCA리틀&엔젤합창단과 한국전통예술단 아울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후 기념식에서는 올해의 부부상 시상식과 함께 부부가요제 시상, 부부의날 노래 제창이 진행됐다.

이준규 원주부부축제 위원장은 "요즘 이혼률이 높아지고 결혼을 기피하다보니 자녀를 출산하지 않아 인구 절벽이 생기고 있다. 축제에서 타에 모범이 되고 행복하게 지내는 부부를 선발해 수상하고 있는데 그 모습을 본 많은 분들이 결혼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1일 원주치악예술관에서 열린 '제18회 원주부부축제'에서 방문객들이 부부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2019.5.21/뉴스1 © News1 노정은 기자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