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강동원, 브이로그 본편 첫 공개절친과 함께한 LA 여행기
모노튜브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강동원이 브이로그를 통해 친구들과의 자유로운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강동원의 브이로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편은 오는 6월1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는 강동원이 배우 데뷔 16년 만에 자신의 개인 생활을 공개하는 브이로그 시리즈물. 강동원을 비롯해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 등 절친 5인방의 뜨거운 브로맨스 여행기가 펼쳐진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1회에서는 할리우드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LA에 체류 중이던 강동원과 친구들의 반가운 재회 현장과, 무계획으로 시작된 여행 첫 날의 이야기가 담긴다. 베니스 비치와 에봇 키니 등 LA의 명소들을 돌아다니는 장면부터 저녁 식사를 위해 꼼꼼히 장을 보는 모습까지 소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노튜브 © 뉴스1


무엇보다 강동원은 자신을 위해 LA로 날아와 준 친구들을 위해 여행 내내 운전을 자처, '강 드라이버'로 변신한다. 나아가 자신을 쫓아다니는 카메라에 어색함을 드러내다가도 시시때때로 분량과 시청자 반응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 절친들과 함께하며 한결 편안한 면모를 보이는 강동원의 각종 '초면 모먼트'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동원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제작한 모노튜브 측은 "지난 25일 처음으로 공개된 프롤로그에 이어,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편을 통해 연출과 각본 없는 강동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1은 오는 6월1일 오후 8시 모노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김하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