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속초/고성/양양
속초시,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공연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 우수공연 관람 기회
사진=속초시 제공

속초시가 오는 21일(금) 오후 7시 30분, 22일(토) 오후 3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 문화예술회관과 협력해 우수공연으로 주민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하게 하는 사업이다.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극단 오늘의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는 20년간 20만명 이상이 관람하고 사랑받아 온 대학로 최고의 베스트셀러 뮤지컬이다.

신․구세대를 아우르는 세대별 다섯 빛깔 사랑이야기로 한국의 현실을 반영함과 동시에 보편적인 일상에서 끌어올린 다섯까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감정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여관방’이라는 공간에서 오랜 친구관계인 노총각과 노처녀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고향에서 무작정 상경한 전라도 부부,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는 남편, 황혼을 맞이한 노부부의 사랑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짧지만 강렬한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공연은 속초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좌석교환권을 오는 12일(수)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에서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