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미디어 교육 수강생 모집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센터장:고재정)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7월 미디어 교육에는 강릉 생명의 숲과 함께하는 ‘2019 청소년 풋풋 숲속 영상 캠프’와 정동진 독립영화제와 함께하는 어린이 영화학교 초등학생 미디어 교육‘방방 놀이터’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릉 생명의 숲과 함께하는‘2019 청소년 풋풋 숲속 영상 캠프’는 14세~19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야간 탐사를 통해 생물의 다양성을 알아보며 탐사한 내용으로 영상을 찍어보는 2박 3일 영상 캠프이다. 산림 생태환경의 중요성과 숲에서의 긍정적인 경험을 영상 촬영을 통해 자기 표현력을 높이고 청소년기 심리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본 교육은 7월 22일부터 7월 24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정동진 독립영화제와 함께하는 어린이 영화학교 초등학생 미디어 교육‘방방 놀이터’는 10세~12세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 영화와 영상교육을 활성화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소리를 통해 영상제작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재미있는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교육은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하며, 8월 1일 최종 결과물 발표회로 막을 내린다.

모든 교육과정은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gnmedia.or.kr)에서 신청 가능하며, 문의는 033-640-4961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