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속초/고성/양양
양양군 종합 인터넷 쇼핑몰 ‘강원양양몰’ 오픈9월15일까지 오픈 및 추석맞이 특판행사 열려
사진=양양군 제공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중소기업제품, 농수특산물, 정보화마을 제품 등 지역의 생산품을 한데 모아 홍보 및 판매하는 양양군 종합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양양몰’을 12일 오픈했다.

최근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등 온라인 시장이 급격히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운영 중인 양양몰의 소규모 쇼핑몰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사업비 4천 8백만원을 들여 중소기업제품, 농수특산물, 정보화마을 제품 등 각 부서별로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홍보 및 판매를 ‘강원양양몰’로 통합 운영한다.

이에 강원양양몰은 오픈 및 추석맞이 특판행사로 9월15일까지 송천 떡, 해담마을너비아니, 민물장어, 송이 꿀 등 양양군내 우수 중소기업제품과 지역 특산품을 5~30% 할인행사 및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기업에게는 제품홍보 및 판로지원을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추석선물을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터넷 쇼핑몰 http://www.강원양양몰.com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제품상담 및 문의천는 033-749-3371이다.

군 관계자는 “강원양양몰을 통해 양양의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 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양만의 상품을 발굴하여 강원양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양양몰’은 강원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에도 입점한 상태로, 전문성을 확보함으로써 홍보 및 판매 효과가 극대화 되어 지역 농가와 업체의 판로 확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