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멀티미디어 영화
[N컷] "까리하네"…'퍼펙트 맨' 설경구X조진웅 코미디, 1차 포스터
'퍼펙트맨' 1차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퍼펙트맨'(용수 감독)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쇼박스가 공개한 '퍼펙트맨'의 1차 포스터는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의 상반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까칠하네'라는 카피처럼 시니컬하고 날카로운 눈빛의 장수(설경구)는 표정만으로도 엄격하고 까칠한 성격의 캐릭터임을 단번에 보여준다. 반면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성냥을 입에 물고 있는 영기(조진웅)는 폼생폼사를 추구하는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까리하네'라는 카피와 함께 장수와 상반되는 매력을 담았다.

특히 깔끔하게 차려입은 슈트와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블루종의 패션 스타일에서도 극명한 차이를 보인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다. 설경구와 조진웅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예민하고 까탈스러운 로펌 대표 장수 역을 맡은 설경구는 그간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뛰어넘는 색다른 캐릭터로 연기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인생 반전을 꿈꾸는 건달 영기 역으로 분한 조진웅은 흥 많은 캐릭터와 완벽 일체되어 독보적인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