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골프
"신형 M6 드라이버가 44만원"…롯데百 잠실점, '골프 박람회' 열어
No.1 골프 박람회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골프 애호가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45억원 물량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No.1 골프 박람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골프 박람회는 봄과 가을,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가을 골프는 빚을 내서라도 친다'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1년 중 가장 골프 치기 좋은 계절이다. 실제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골프 관련 카테고리의 매출을 살펴보면 9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1년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했다.

이에 맞춰 열리는 잠실점 No.1 골프 박람회에서는 올해 한정판으로 생산한 '테일러메이드 M2드라이버'를 약60% 할인한 23만9000원에, 신형으로 출시된 'M6드라이버'는 40% 정도 할인한 44만원에 선보인다.

또 럭셔리 골프 클럽의 대명사인 마제스티 모델 중 '프레스티지오 10(남/여) 드라이버'와 '아이언', '페어웨이 우드'를 평소와 다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골프웨어에서는 전통적인 강자인 캘러웨이와 나이키골프, 아이다스 골프, 풋조이와 함께 볼빅, PGA TOUR&LPGA의 브랜드도 50~70%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또 보그너, 제이린드버그, 블랙앤화이트 등 럭셔리 직수입 브랜드도 40~6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골프 버디' 브랜드의 '시계형 거리 측정기'를 22만원에, '타이틀리스트' 캐디백은 25만9000원에 선보인다.

박완수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유명 골프 브랜드를 국내 최대로 보유하고 있는 잠실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골프 박람회인 만큼 최신 트렌드의 골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행사 기간 중 본 매장에서는 브랜드 모델 초청 F/W 필드룩 스타일링 코디 제안 등 다양한 고객 초대회도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Jason Choi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