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속초/고성/양양
속초시,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깊어 가는 가을 밤! 낭만과 힐링이 있는 곳 -
사진=속초시 제공

속초시는 오는 31일(목)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청초호 잔디광장에서 단풍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계절 관광객이 즐겨 찾는 속초의 중심 관광지이면서 최근 시민들의 여가활동을 위해 잔디광장을 조성한 청초호 유원지에서 발라드, 힙합,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관객과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새 앨범을 발표한 백지영, SBS『K팝스타 시즌 5』에서 준우승 후 드라마 OST 작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안예은, Mnet『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한 랩퍼 길미, 그리고 유럽 등지에서 활동한 오페라 가수로 구성된 라 클라쎄가 초대가수로 나와 깊어가는 가을밤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그간 속초시가 문화예술 콘텐츠와 관광을 접목해 추진해 온 “속초사잇길 음악여행 버스킹”이나 “속초 버스킹 정류장”을 통해 발굴한 관내 청소년 댄스팀, 속초 뮤직인과 초대가수의 콜라보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관객과 공연자 모두 색다른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속초시 관광과 정순희 과장은 “만물이 결실을 맺는 가을, 시민·관광객 모두 편안하게 힐링 하는 마음으로 속초시가 준비한『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