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동해/삼척/태백
태백시, 2019년 전통시장 가을축제‘황지자유시장 황부자 집 가는 날’운영

황지자유시장 특성화 첫걸음 육성사업단(단장 고용선)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10월 31일(목)∼11월 2일(토)까지 ‘2019년 전통시장 가을축제 「황지 자유시장 황부자 집 가는 날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가 알고 있는 황부자의 고약한 심술로 패가망신하는 부정적 이미지를 잊고, 황부자처럼 많은 부를 축적할 정도의 재울 운과 복을 받을 수 있다는 긍정의 의미라고 부각이라고 할 수 있겠다.

공식행사는 11월 2일(토) 12시∼15시까지 황지 자유시장 내 광장 특설무대에서 초대가수 홍혜리, 강토, 이강록의 흥겨운 트롯 대행진과 더불어 신나는 난타, 통기타, 합창,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시장하면 빠질 수 없는 먹거리에는 엄선 분식(김밥, 떡볶이, 순대, 어묵), 커피(무료시식코너), 즉석 팝콘 코너, 행복 호떡(붕어빵, 어묵) 룰렛게임, 솜사탕 만들기 등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장 관계자는 “정 · 맛 · 흥이 있는 전통시장 가을축제장에 오시면 냉장고, 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시장도 보고 황부자의 재물운도 받아 모두 부자 되세요!!”라고 전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