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일반
강원도, 사경센터와 손잡고 절임배추 판매

강원도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하 ‘사경센터’)와 손잡고 이번 달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도내 절임배추 판매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절임배추는 사경센터가 추천하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정상가의 25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사전 배송일을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900세트가 소진된 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니, 김장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입은 강원곳간 온라인 쇼핑몰(gwgoods.com)과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gwgoods)에서 가능하다.

강원도는 절임배추 판매를 위해 청정강원 고랭지 절임배추 홍보 영상 제작과 소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SNS 채널을 통해 도내 절임배추를 홍보하고, 사경센터는 수량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양자간 다각적, 전략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으로, 지난해 강원도는 사경센터와 협업으로 2억 2천만 원어치의 절임배추를 판매하기도 하였다.

이번 기획전은 강원도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는 도내 제철 농산물, 소상공인 및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홍보함으로써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절임배추는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도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