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속초/고성/양양
“설악의 만추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Music in SOKCHO”가을 단풍철 맞이 거리공연 행사 개최
사진=속초시 제공

속초시는 가을 단풍철을 맞아 단풍놀이 관광명소인 우리시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눈으로 가을을 보고 귀로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설악의 만추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Music in SOKCHO” 거리공연을 펼친다.

11월 15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4시반까지 접근성이 높은 갯배 매표소 앞, 로데오거리 황소광장․KT앞 1일 3개소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갯배 매표소 앞은 지역 거주민을 고려하여 현대무용, 목각인형극 등정적이면서도 시각적인 공연 위주, 황소광장은 시내 중심부로 청소년 및 줌마댄스, 인디밴드 등 동적이면서 활기찬 공연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KT앞은 협소한 데크 공연장을 고려하여 성악, 색소폰, 하모니카 등 악기 연주를 통해 오케스트라 느낌의 공연을 위주로 구성하였다.

인지도 있는 대중 연예인이 아닌 지역 청소년 및 성인 전문 예술인들의 예술 공연 활동을 적극 장려하여 시민들의 문예 욕구를 해소코자 하며, 기타사랑해, 이정민 무용, 원기타, 줌마댄스, 제스트 질리언(청소년 댄스), 원니스밴드, 주은정, 김영삼, 김주영 청소년, 조성민 청소년 등이 다수 참여한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오색 단풍으로 온 산을 물든인 만추의 계절, 가을의 정취를 눈과 귀로 즐기면서 여유와 낭만을 함께 공감하며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속초시 제공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