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복지여성
강릉영동대학교 「제1회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시상식」 개최

강릉영동대학교(총장 김제홍)는 지난 11월 27일(수) 「제1회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시상식에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11개 기관의 대표 및 임원과 2019학년도 하계 현장실습을 이수한 재학생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은 강원도 대학발전지원사업 보조금과 강릉영동대학교 자체 예산지원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고 대학은 전했다.

시상식 프로그램은 수기공모전, 우수사례발표, 우수기관 선정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 대상은 2019학년도 하계 현장실습을 마친 이수학생과 실습기관을 대상으로 하였다.

수기공모전과 우수 사례발표에서 각각 최우수상 1명, 우수상 및 장려상을 선발하여 시상하였다.

장학금은 각각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20만원을 지급하였으며, 우수 사례발표 입상자는 90만원, 18만원 15만원 상당의 부상도 함께 지급되었다.

특히, 강릉영동대학교는 실습기관을 격려하기 위해 11개 우수기관을 선정하여 선정패를 전달하였으며, 우수기관 혜택으로는 기관의 구성원 및 직계 가족이 본교에 입학할 경우 “특별장학금”100만원을 졸업 시까지 매학기 지급하기로 하였다.

강릉영동대학교 총장은 “이번 2019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의 활력증진 및 취업기회의 마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