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노동과학일자리
재)속초문화재단, 오는 24일까지 직원채용 공개모집

속초시는 재단법인 속초문화재단을 이끌어갈 유능한 직원을 공개모집 채용한다.

속초문화재단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역문화예술 진흥정책 추진으로 문화예술의 가치창조와 시민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확대하고 한 지역의 지역성과 다양성 및 특수성을 반영한 지역문화진흥을 위한 공공기관 성격(비영리)과 전문성을 갖춘 속초시 출연기관으로서 문화특화지역(문화도시) 조성, 문화사업 개발, 공모사업 기획 및 지원, 문화예술 창작사업 등의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에 따라, 속초문화재단 사무를 이끌어갈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경력직원을 채용하여 문화재단 운영을 조기에 안정화 시키고 시민에게 양질의 문화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유능한 인재를 공개모집한다.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총 6명을 채용하게 되며, 문화재단 사업을 총괄·운영하는 사무국장 1명을 비롯하여 문예진흥, 공연사업 분야 5명으로 팀장 2명, 팀원 3명을 선발예정으로 오는 12월 9일부터 시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원서접수는 12월 1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접수하며, 시험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걸쳐 2020년 2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시는 이번 채용에서 보다 능력있고 역량있는 전문인 등용을 위하여 사무국장 및 팀장은 직무수행계획 프리젠테이션 발표와 심층면접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응시원서는 속초시청 홈페이지(http://www.sokcho.go.kr)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속초시청 문화체육과(☎033-639-2221, 2226)로 문의하면 된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능력있는 좋은 인재가 임용되어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고 안정적인 재단기반이 마련되기를 바라며,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관심과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