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경제
강릉시의회, 2020년 庚子年 무사안녕 기원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행복 기원

강릉시의회(의장 최선근)에서는 1월 13일,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관령 능경봉에서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행복을 기원하는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렸다.

최선근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은 시민 모두가 무탈하고 평안하며, 강릉시의회가 소통과 화합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성숙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 주기를 기원하였으며, 특히, 올해는 대내외적인 여건이 좋질 않아 서민 생활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좋은 운명을 타고 났다는 흰 쥐의 기운을 받은 庚子年 새해를 맞아 양질의 일자리가 늘어나고 서민경제가 살아나 지역경제의 활력과 시민의 행복, 무사안녕을 염원하였다.

마지막으로 최선근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 모두 “화이팅”을 힘차게 외치며, 민생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듬고 시민의 소리를 빠짐없이 듣고, 시민의 고충이 있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며, 소통과 책임 의정을 다짐하였다.

한편, 이날 기원제는 최선근 의장이 초헌관, 이재안 부의장이 아헌관을, 김기영 운영위원장이 집례하고, 조대영 행정위원장이 안녕을 기원하는 축문을 낭독하였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