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헤드라인 종합
산천어 아이스 봅슬레이 인기 폭발총연장 42m 국내 최장, SNS 댓글 2,000개 육박
사진=화천군 제공
사진=화천군 제공
사진=화천군 제공

2020 화천산천어축제장에 설치된 야외 아이스 봅슬레이가 27일 축제 개막을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다.

화천군은 올해 축제에서 매년 운영하던 ‘콩닥콩닥 봅슬레이’ 대신 신규 봅슬레이를 운영할 예정이다.

높이 16m에 이르는 봅슬레이는 국내 실외 봅슬레이 중 최장인 42m의 슬라이드 시설을 갖췄다.

화천군은 지난해부터 안전과 재미 모두를 잡기 위해 국내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선정해 작업을 진행한 끝에 이달 초 모든 시설을 준공했다.

이미 (재)나라와 화천군 관계부서 직원들이 시범탑승까지 마친 상태로, 축제 기간에 사용될 안전헬멧 등의 구입도 마무리됐다.

산천어 아이스 봅슬레이가 화천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자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14일 현재, 해당 포스팅은 14만6,336명에게 도달했으며, 댓글 4,833개, 공유 98회를 기록하고 있다. 군청 계정 콘텐츠 중 단연 최고의 흥행기록이다.

봅슬레이는 오는 27일 축제 개막과 동시에 운영을 시작하며, 이용료는 5,000원으로 총 5회 체험이 가능하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오랜 기간 화천산천어축제를 사랑해 주시는 관광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스릴과 재미를 선사하겠다”며 “27일 개막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전 직원과 화천군민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최은주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