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헤드라인 종합
태백시보건소에 응원 물결편지와 함께 건강보조식품, 마스크, 피자상자 등 배달
사진=태백시 제공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태백시보건소에 응원의 물결이 일고 있다.

태백시보건소는 지난 달 27일(목) 오후 익명의 태백시민들로부터 편지와 함께 건강보조식품, 마스크, 피자상자 등을 배달 받았다고 밝혔다.

또, 28일(금)에는 태백농협과 NH농협 태백시지부에서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업무량이 폭증한 보건소와 선별진료소 직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보낸다.”는 메모와 함께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태백시보건소 김미영 소장은 “현재 태백시 관내에는 확진자가 없으며, 시민 여러분들께서 앞으로도 지금처럼 각자의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신다면 함께 막을 수 있다. 연일 고생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힘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코로나19 대응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태백시는 강원도 내 확진자가 추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소독 등 대응 태세를 한층 강화하여 28일(금) 철암(구)역사, 태백병원장례식장 및 상공회의소와 황지연못 등 방역소독을 실시하였으며, 매일 태백시 전역 곳곳을 꼼꼼히 방역소독하고 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