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진행하는 <2020 인제 트롯 페스타>공연이 네이버 TV를 통해 동시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그재그 좌석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343석의 좌석을 확보하였지만 티켓 오픈 1시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군 문화재단은 좌석 거리두기로 인해 한정된 관객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을 보안하기 위해 25일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을 공연장과 네이버 TV 생중계해 동시에 많은 인원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도입하는 네이버 TV 생중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들에게는 무대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이게는 스트레스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전망이다.

공연은 MC 김승현의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 6인이 출연해‘보릿고개’, ‘안동역에서’ 가수 진성과 ‘차표한장’, ‘네 박자’ 가수 송대관, ‘환희’, ‘사랑을 다시 한 번’ 정수라, ‘천태망상’, ‘꽃길’ 윤수현, ‘고향친구’, ‘까치가울면...’ 정다한, ‘까르보나라’, ‘큐피트의화살’ 김나희가 출연한다.

25일 오후 5시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과 네이버 TV 생중계를 통해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 또는 PC를 사용하여 네이버TV 홈페이지(https://tv.naver.com/)에 접속한 후 인제군문화재단 검색을 통해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을 안방에서 편안하게 관람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3-460-8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