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휴가기간 맞아

강원도와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 여름철 휴가기간을 맞이하여 2020. 7. 24.(금) ~ 8. 23.(일) 한달 동안 모바일 강원상품권 붐업 조성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강원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강원상품권 결제금액이 가장 많은 사용자에게 다시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선물해주는 이벤트이다. 단, 결제금액은 모바일 강원상품권 가맹점 중 편의점, 마트, 카페, 음식점, 숙박업소에서 사용한 금액만 합산되며, 1등에게는 10만원(1명), 2등에게는 5만원(10명), 3등에게는 1만원(40명)이 지급된다.

두 번째는 상품권 홍보 리그램 이벤트이다. 8. 17.(월)까지 제로페이 공식 인스타그램(@zeropay.official)을 팔로우 하고, 강원상품권 홍보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본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실시되는 하반기 10% 특별할인*과 맞물려 추진함으로써 모바일 강원상품권 이용 촉진 및 침체된 지역경제 부양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훈 강원도 경제진흥국장은 “도민들뿐만 아니라 휴가기간에 강원도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도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10% 특별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 혜택도 누리시고, 강원도에서 더욱 알찬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