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편스토랑' 한지혜, '쉰다리'에 안주 돔베수육+비빔면까지…흥폭발
KBS 2TV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만능 비빔면 소스 레시피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3번째 메뉴 대결 주제 '안주'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국민 갓데리 홍진영이 새로운 편셰프로 깜짝 등장을, 우주 최강 아이돌 강다니엘이 스페셜MC 출격을 알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중 제주댁 한지혜는 맛부터 색깔까지 모든 면에서 시판되는 제품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만능 비빔면 소스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날 한지혜는 제주도의 향토 음료인, 저농도 알코올 음료 '쉰다리' 만들기에 도전했다. 쉰다리는 과거 제주도 사람들이 식은 밥에 누룩과 물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이다. 알코올 농도가 낮은 음료로 일종의 막걸리 같은 느낌이라고.

한지혜는 쉰다리를 하루면 맛볼 수 있는 퀵 막걸리로 소개하며 직접 만들었다. 하루 뒤 잘 발효된 쉰다리가 완성되자 한지혜는 맛을 보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어 한지혜는 쉰다리와 잘 어울리는 한상 차림을 준비했다. 쉰다리 안주로 더할 나위 없는 제주식 스팀 돔베 수육과 비법 소스 비빔면을 만든 것. 한지혜는 직접 시판되는 유명 비빔면 소스와 똑같은 만능 비빔면 소스를 만들기 시작했다고 한다. 한지혜의 레시피대로 만들면 시판 제품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만능 비빔면 소스를 만들 수 있다고.

스팀 돔베 수육, 비법 소스 비빔면, 쉰다리까지. 그야말로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한상 차림에 늘 견제하며 냉정하게 보던 이경규 마저 "정말 먹고 싶다"며 군침을 꿀꺽 삼켰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쉰다리를 먹고 살짝 올라온 알코올 효과 덕에 기분이 좋아진 한지혜의 귀여운 텐션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살짝 발그레한 볼로 계속해서 까르르 웃는가 하면, 노래까지 흥얼거린 것. 한층 더 밝아진 해피 바이러스 '웃지혜' 덕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고 한다.

늘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고, 쉽게 따라해 보고 싶어지는 실생활 레시피를 보여주는 제주댁 한지혜의 활약은 이날 오후 9시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