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동해/삼척/태백
2020년 청소년안전망 연합 아웃리치 활동 진행- 삼척시 관내 연계기관들과 함께.... 삼척중학교 학생들 대상 -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삼척시 관내 연계기관들과 함께 지난 6일(목) 삼척중학교 정문 앞에서 삼척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전화 1388홍보와 위기청소년 긴급구조를 위해 연합아웃리치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아웃리치 활동은 1388청소년지원단과 삼척경찰서, 삼척교육지원청, 삼척의료원, 삼척시드림스타트, 삼척시청소년수련관, 삼척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많은 연계기관들이 같이 참여하여 학생들의 고민거리에 대한 설문조사 참여와 1388청소년전화 홍보에 힘을 보탰다.

이날 행사는 삼척중학교의 도움을 받아 참여자들의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됐으며, 학생들에게 마스크와 음료수, 여러 홍보물품들을 전달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 학생들이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을 확인하고 향후 프로그램계획에 있어 학생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구상할 계획이다.

한편,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정희)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및 학부모 모두 이용가능하며, 또한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전화1388’을 통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