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업체 참여해 20개 제품을 5~33% 할인판매

인터넷쇼핑몰 ‘양구몰’이 추석을 앞두고 기획전을 마련했다.

양구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인터넷쇼핑몰인 양구몰(www.yanggu-mall.com)은 9월1일부터 한 달간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8개 업체가 참여해 양구지역에서 생산되는 한과, 꿀, 나물 세트, 건강식품(와송, 민들레, 오미자, 가시오가피 등) 등 20개의 제품을 최소 5%에서 최대 33%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양구몰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비회원 구매’를 클릭해 구매할 수 있다.

방영일 전략산업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은 지역 내 중소기업 및 농가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 양구몰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며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유통망을 더욱 다양하게 확보해 농가소득과 중소기업들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구몰’ 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 부족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구지역 내 생산·제조 기업들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공사업의 일환으로, 양구군과 강원도경제진흥원(E-비즈니스센터)이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양구몰은 판매하는 업체들에게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