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췊 5일부터 16일까지 지역 주민 대상 의견 접수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양양남대천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참신하고 유익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양양군은 지역 주민과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10월 5일부터 16일까지 남대천 활용성 제고를 위한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주체가 될 수 있는 방안, 조형물·예술작품·포토존·애견파크, 물놀이장 등 즐길거리 설치 방안, 관목·수목·조화류 등 식재 설치 방안, 안전을 기본으로 적은 예산으로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어 등 자유로운 의견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모든 아이디어에 대해 1차로 소관부서인 건설과에서 법령 적합성, 실현 가능성 등에 대해 자체 검토 후, 1차 검토에서 통과한 건들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포함된 평가단에서 2차 심사를 거쳐 공무원들의 설문조사 투표를 통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10월 중 최종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남대천 관련 사업에 반영 여부를 검토하여 활용할 방침이다.

아이디어 공모 공고문은 10월 5일부터 양양군청 홈페이지(군정소식-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 주민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dj0507@korea.kr)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설과 남대천친수화(670-28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