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속초/고성/양양
속초문화예술회관,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10월말 공연- 이순재, 신구, 권유리, 박소담 등 역대급 출연진 속초에서 공연...20일부터 예매 시작 -

이보더 더 좋은 출연진은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이순재, 신구, 권유리, 박소담 등 역대급 출연진들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연극을 들고 속초에서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고자 한다.

속초시 (시장 김철수)는 10월 30일과 31일, 2일간 총 3회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를 개최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속초시가 공모를 통해 지난 3월 유치하여 국비 80%를 지원받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공연이다.

고집불통 할배와 상큼발랄 대학생의 특별한 우정을 그리는『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는 70대 츤데래 독거노인, 20대 청춘, 40대 부부가 등장하여 세대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는 휴먼드라마이다. 타 연극에서 볼 수 없는 최고의 캐스팅에 재미있고 공감 넘치는 캐릭터로 전 세대가 웃으며 공감할 수 있어 관람 후 나 자신과 가족관계를 되돌아보게 하는 공연 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다.

본 공연은 10월 30일 저녁 7시 30분과 31일 오후 1시 30분, 5시로 총 2일간 3회가 열리는데, 더블캐스팅으로 진행되어 30일 저녁 고집불통 할배 “앙리”역은 신구, 상큼발랄 대학생은 영화 기생충으로 핫한 박소담이 출연하고, 31일에는 이순재와 권유리가 출연한다. 이밖에도 조달환, 유담연(유지수), 김대령, 김은희가 함께 출연하여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해 공연장이 재개 되면서 이렇게 멋진 출연진과 작품을 속초시민들에게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다만, 본 작품은 요일별 출연진이 다르고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꼭 정보를 확인 후 예매하기 바라며, 코로나19로 가급적 타지 주민들께서는 관람을 자제해 달라”고 밝혔다.

10월 20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관람료는 코로나19 극복에 노력 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위해 특별히 5천원으로 책정되었다. 우대 할인자는 중복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