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복지여성
강릉영동대학교, ‘2020 제2회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시상식’ 개최

강릉영동대학교(총장 김제홍)는 26일 16시 본교 예지인1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회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강원도와 강릉시가 지원하는 2020년 대학발전육성사업의 세부과제로 운영되는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은 직접실습 수기공모전, 간접실습 온라인(과정)수기 공모전, 현장실습 우수기관 선정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우수사례발표공모전은 폐지하고 비대면 현장실습 온라인(과정) 수기공모전을 신설하여 진행하였다.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 운영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재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주기 위해 포상 범위를 한시적으로 대폭 상향 지급하기로 결정하여 직접실습 수기 부문과 간접실습 온라인(과정) 부문에서 최우수상 2명에게는 장학금 50만원과 40만원 상당의 부상을, 우수상 8명에게는 장학금 3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부상을, 장려상 12명에게는 장학금 2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하였다.

현장실습 우수기관은 ㈜라한호텔외 10개 실습기관이 선정되어 현판과 특별 장학금 지급 보증서를 우수기관 선정업체에 전달하였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