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원도 철원/화천/양구/인제
인제군, ‘인제몰’ 설맞이 특별기획전

인제군이 오는 2월 14일까지 지역 우수기업 제품과 농가제품을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2021 인제몰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설을 앞두고 특별 기획전을 통해 혜택과 함께 안전하게 설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부터 효도 제품, 인제군 특산물 등 인제군 공식 인터넷 쇼핑몰인‘인제몰(www.인제몰.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 및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인제에서 생산되는 황태부각껍질(빠태리), 황태, 잡곡, 오미자 발효액 등을 선정해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이와 함께 인제몰 회원대상으로 30% 할인쿠폰까지 지급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인제몰은 이용자 뿐만 아니라 입점 기업에게도 판매수수료 무료, 택배비 지원, ‘강원마트’와 연계해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고 있는 등 지역 농가 및 기업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착한 쇼핑몰이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설맞이 특별기획전을 펼치고 있다.”며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해 관내 우수상품을 널리 알리고 어려운 시기인 만큼 기업들에게도 다양한 지원으로 실질적인 소득을 높일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