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백신접종 문화적 인센티브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코로나19 백신접종 동참분위기 확산, 지역경기 활력 제고 및 평화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 등을 위해 “DMZ POP 백신 맞GO 즐기GO 콘서트”를 오는 7월 24일(토) 오후 7시에 고성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차 이상 백신접종자(1차접종자 포함)를 대상으로 개최되며 백신접종 주 연령대가 어르신인 것을 고려하여 트로트 중심의 라인업을 구성해 송가인, 홍자, 박혜신, 진성, 박군, 조명섭 등이 출연한다.

공연 티켓은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무료 사전 예매를 진행 중이며, 인터넷 취약계층 및 사전예매를 못한 주민을 위해 티켓 200매를 별도로 준비해 공연 당일 14시부터 선착순으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좌석은 7. 19.(월) ~ 7. 24.(토)까지 고성군에서 소비한 영수증 금액에 따라 구역별 지정좌석제로 배분할 계획이다.

관람객은 공연 당일 신분증, 예약내역, 백신접종확인증, 고성군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제시해야 하며, 발열체크, 전신소독 및 안심콜 등을 통한 출입기록 후 입장이 가능하다. 실내에선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취식 및 함성은 금지된다.

아울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적용에 따라 좌석 한칸 띄우기, 체육관 시설에 대한 주기적 소독 이행과 소방차, 구급차 및 경찰인력을 배치하는 등 방역과 안전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