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특산물 판매, 체험프로그램 운영부스 분양, 8월 22일까지 접수 -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양양송이축제와 함께할 행사장 부스 희망자를 모집한다.

군은 지역구성원들의 축제 참여로 자긍심을 고취하고,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개최되는 ‘양양송이축제 2017’에 참여할 개인 및 단체를 공개모집하기로 했다.

모집분야는 농․특산물 판매부스와 체험프로그램 운영부스 등 2개 분야로 8월 1일부터 22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송이 판매부스는 실명제 운영을 통해 8월 중 별도로 접수받을 계획이다.

농․특산물 판매부스의 경우 양양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농업인과 양양군에 소속된 농업단체 또는 양양군에 영업장을 둔 제품․가공품 업체로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조건이면 된다.

체험부스는 축제 특성이 반영된 체험프로그램을 우대하여 선정하되, 상업적인 목적이 지나치거나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프로그램, 축제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체험행사와 중복되는 프로그램 등은 배제할 방침이다.

부스 당 사용료는 20만원이며, 공익적 성격이 강하거나, 비영리(체험료 무료) 목적의 프로그램은 사용료를 면제하기로 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나 사업자는 방문 또는 우편접수, 이메일(sosocoolguy@korea.kr)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양양군청 문화관광과(670-2724)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송이축제에는 행사장 내에 총 153개 부스가 설치되었으며, 이 중 농‧특산물 판매 22동, 체험프로그램 21동, 송이판매 24동 등 67개 부스를 민간에 분양해 운영되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