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릉사람들 알림
청소년 뉴스포츠 활동 ‘난리 부르스’ 참가자 모집-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뉴스포츠 티볼(Teeball) 운영 -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은 9월 2일부터 3일까지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제4972호 청소년 뉴스포츠 활동 ‘난리 부르스’를 운영한다.

청소년 뉴스포츠 활동 ‘난리 부르스’는 야구의 변형 스포츠인 티볼(Teeball)을 주제로 하며, 라인댄스와 필라테스도 함께 운영한다. 티볼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활동장비들이 야구와 달리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있으며, 경기규칙이나 진행방식도 간단해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활동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티볼 이론교육, 티볼 연습, 티볼 시합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비는 1인 1,000원이며 활동 중 간식이 제공된다. 모집대상은 초등 4학년에서 6학년 청소년이며, 참가자 모집은 8월 22일부터 선착순 전화 및 방문 접수로 실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여성가족부 장관 명의의 인증수련활동 참여확인서 및 포트폴리오가 발급된다.

한편,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또는 개인·법인·단체 등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소년수련활동을 인증하고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기록을 유지·관리·제공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gyouth.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033-640-4955~6)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