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페스티벌 출연진과 콘텐츠 역대 최고 수준으로 강화

(사진 : 지난해 산천어축제 기간 열린 야간 페스티벌 DJ 가면무도회)

화천군이 2018 화천산천어축제의 지역경제 기여도 제고를 위해 역대 최고 수준의 야간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화천군은 개막일인 6일을 시작으로 12~13일, 19~20일, 26~27일 등 매주 금, 토요일마다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화천읍 중앙로 일대에서 ‘차 없는 거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총 7회 열리는 야간 페스티벌은 ‘화천에 가면-레인보우 파티’라는 콘셉트로, 각 일자별 테마색상을 정해 드레스코드 이벤트, DJ 가면 댄스파티가 열린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6일에는 K-POP 댄스공연, 쇼마칭 퍼포먼스 ‘렛츠쇼’를 비롯해 가수 레이비 등이 출연해 화천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이 밖에도 7사단 군악대, 천재 기타리스트 양태환, 버스킹 밴드들과 화천에 거주하고 있는 부부가수 ‘해와 달’, 가수 정수아, 홍혜리, 레이비, 김재혁 등이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서는 먹거리를 주제로 한 ‘맛있는 거리’ 콘셉트도 도입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양초난로 카페에서는 푸드트럭과 무료 맥주시음회를 만날 수 있다.

또 룰렛 이벤트에 참가하는 관광객에게는 ‘찾아가는 식당쿠폰’이 제공된다. 각종 이벤트 상품으로는 지역산 농산물들이 소포장 형태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화천산천어축제 야간 페스티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그 어느 프로그램보다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