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군수 노승락)은 관내 우수 제품과 청정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홍천몰」(http://홍천몰.com)에서 2018년 1월 15일(월)부터 2월 14일(수)까지 설맞이 특판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판행사 개최로 홍천한우, 홍천인삼, 홍천잣, 홍천쌀 등 홍천의 명품 농․축산물 및 임산물 등 다양한 제품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기업에는 판로지원의 효과와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의 우수 제품을 설명절 선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원도 경제진흥원에서 위탁 운영 중인 홍천몰은 도에서 구축한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과 연계하여 판로를 확대하였고, 모바일 쇼핑몰로도 운영되어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한 매출신장을 위해 대형 포털사이트에 대한 검색광고 실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 출향도민 대상 홍보물 발송 등 대대적인 홍보 활동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박춘식 경제협력과장은 “이번 홍천몰 설맞이 특판행사를 통해 관내 중소기업의 매출증대 및 홍천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인터넷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으로 홍천몰 운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홍천몰』은 중소기업 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홍천군 기업지원 인터넷 쇼핑몰로 2017년 9월 6일(수) 오픈하고 관내 소재 40개 중소기업과 관련 조합‧단체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홍보‧판매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20개 기업에 대해 추가 개별몰 제작 지원을 통해 관내 기업의 전자상거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