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원, “정치혁신으로 지방선거 압승 이룰 것” -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송기헌 국회의원)가 2월 3일(토) 오후 2시 원주 치악예술관에서 신입당원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에는 신입당원 및 원주을 지역당원, 출마예상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식전행사는 오후 1시부터 원주노인복지체육대학 농악단‧합창단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송기헌 국회의원의 인사말과 심기준 도당위원장, 이창복 전 국회의원, 박우순 전 국회의원의 축사로 시작한다.

추미애 당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철원출신 우상호 전 원내대표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신입당원들에게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지방선거 승리, 정치혁신을 위해 나서달라고 당부한다. 이후 25명의 원주을 지역 지방선거 출마예정자가 자기소개를 할 계획이다.

이번 연수에는 박원순 서울시장의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과 지방분권의 실현 방안’,표창원 국회의원의 ‘나라다운 나라, 민주당의 역할’ 등 특강이 진행된다. 최근 이슈들에 대해 당원들과 의견을 나누고 정치혁신을 위한 원주을 지역위원회 활동을 계획할 예정이다.

송기헌 국회의원은 “원주에서 2천여명이 나라다운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불어민주당 당원으로 함께해주셨다.”며, “2018년 지방선거의 압도적 승리와 문재인 정부 개혁 정책 성공을 위해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