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기헌 • 홍영표 위원, ‘국립공원 사진 전시회’ 개최 -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의원(강원 원주을,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과 홍영표 의원(인천 부평을, 환경노동위원장)은 오늘 5일(월)부터 14일(수)까지 ‘국회와 함께하는 국립공원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013년~2017년 공모전 수상작품을 국회 의원회관 제2로비에 설치하여 의원회관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물론, 국회 근무자들에게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제16회를 맞은 국립공원 사진공모전에는 2017년에만 총 5,394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이 중 100점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임홍빈 작가가 설악산에서 촬영한 ‘공룡능선 노을 빛’(대상)을 비롯해 이형상 작가의 ‘신선대의 새벽’(북한산, 최우수상), 심재환 작가가 촬영한 ‘입석대의 일출’(무등산, 우수상) 등 제16회 수상작 28점, 제15회 수상작 4점, 제14회 수상작 4점, 제13회 수상작 2점 등 총 38점이다.

송기헌 의원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홍영표 환경노동위원장의 도움으로 멋진 전시회를 국회에서 펼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회를 방문한 방문객들과 국회 근무자들이 4계절 아름다운 국립공원의 모습을 보고 마음의 여유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