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연구원(원장 육동한) 강원학연구센터가 ‘CI(Corporate Identity)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강원학연구센터는 강원도의 정체성 확립과 미래가치 구현이라는 비전 하에 ‘연구기반 확충 및 연구역량 강화’, ‘학문과 실천의 장 조성’, ‘인문 정신 문화 진흥’ 등 운영 목표를 가지고 지난 달 설립되었다.

이번 ‘CI 디자인 공모전’은 강원도민과 함께 하는 열린 강원학이라는 센터의 운영 취지에 따라 강원도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위하여 기획되었다.

공모주제는 △강원학연구센터의 설립목적, 비전, 주요업무를 내포하고, 이를 상징하는 독창적인 디자인 △누구에게나 열린 강원학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심미적인 디자인 △ 강원학연구센터의 홍보 및 이미지 제고 등이다.

공모부문은 기본CI(심벌마크, 로고타입, 영문조합, 시그니쳐 상하조합, 시그니쳐 좌우조합), 응용CI(명함, 레터헤드, 보도자료, 대봉투, 소봉투 등)이다. 강원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2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2월 13일(화)부터 3월 3일(토)까지로, 강원연구원 홈페이지(www.rig.re.kr)에 게시된 강원학연구센터 CI 디자인 공모전 양식에 맞춰 작성한 후, 강원학연구센터 담당자에게 이메일(asdf3771@rig.re.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당선작은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당선 결과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강원학연구센터 CI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연구원 홈페이지(www.rig.re.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민과 함께 하는 열린 강원학연구센터의 ‘CI 디자인 공모전’에 많은 공모 바란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