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축구
강원FC “치맥과 함께 즐겨요”...6R 경기서 맥주 무료제공

강원FC가 홈 경기 관중들을 위한 ‘치맥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강원FC는 오는 11일 수요일 오후 8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치러지는 2018 K리그1 6라운드 수원 삼성과 경기에서 관중들에게 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맥주는 1인당 500ml 1잔씩 경기장 입장 게이트 4곳과 푸드트럭 ZONE 1곳에서 각각 500명씩 나눠 모두 2,5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서둘러 경기장을 방문해야겠다.

각 경기장 입장 게이트 4곳에서는 맥주와 함께 치킨도 판매한다. 치킨 1마리당 가격은 13,000원이며 기존 18,0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가격이다. 지역 치킨 브랜드인 춘천 ‘속초 닭강정’에서 준비한다.

400마리 한정 판매로 경기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길 원한다면 일찍 방문해 장외행사를 즐기며 미리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는 롯데주류의 Fitz 생맥주며 이번 ‘치맥 페스티벌’ 이벤트는 주중 밤 경기에 맞춰 직장인과 친구, 연인들이 축구장 나들이를 통한 추억을 쌓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FC는 수원 삼성과 경기에 이어 오는 4월25일 오후 8시 춘천 홈 구장에서 열리는 전북 현대와 경기에서도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올 시즌 춘천 홈 관중을 대상으로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강원FC는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경품 제공 등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