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강원FC, 25일 춘천 홈 경기 ‘도전 60초’ 등 행사 풍성

강원FC가 춘천 홈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원FC는 25일 오후 8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전북현대와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주중 야간 경기로 치러지는 이번 라운드 강원FC는 특별한 하프타임 이벤트를 비롯해 모두 7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하프타임 이벤트 ‘도전 60초’는 일반 관중들로 이뤄진 5개팀이 참가해 그라운드 내에서 각 팀 키커가 찬 공을 멀리서 대형 천으로 60초 안에 많이 받아내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우승팀은 강원FC 홈 경기 유니폼 5개, 준우승팀 강원FC 사인볼 5개, 수상하지 못한 나머지 참가팀은 음료수 25상자가 참가상으로 주어진다.

장외행사로는 홈경기 기념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강원FC 후원의 집 상품권이 주어지는 ‘미니게임’, 홈경기 연속 출석 인증을 마친 관중에게 경품이 제공되는 ‘출석체크’,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긴 팬들에게 해당 선수가 직접 전화를 거는 ‘응원메시지’, 강원FC 선수단의 ‘팬사인회’ 등이 펼쳐진다.

또 이날 경기장을 입장하는 관중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탄산음료가 증정되며 강원FC SNS를 팔로우하고 인증하는 관중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강원FC는 앞으로 홈 경기 더욱 많은 이벤트를 열어 축구장을 찾는 남녀노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Jason Choi 기자  antisys69@gmail.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ason Choi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