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축구
강릉시청 축구단,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유소년 축구교실 개최로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 밑거름-

강릉시청 축구단(단장 김철래 강릉부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강릉종합경기장에서 강릉시 초등학교 축구부원들을 대상으로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2018 내셔널리그 유소년 축구교실은 2018 내셔널리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강릉시청 축구단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의 재능기부로 유소년 축구부원들이 미래에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스타선수로 거듭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날 유소년 축구교실에서는 성덕초등학교(25명), 주문진초등학교(10명) 등 지역 내 초등학교 2개 축구부 선수를 대상으로 선수들과 코치진들로부터 드리블, 슈팅을 집중적으로 배우는 원포인트 레슨과 선수들과 함께 뛰며 배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미니게임이 진행됐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유소년 축구교실을 통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강릉시민들께 보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사회공헌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밝고 활기 넘치는 유소년 축구부원들이 미래에 강릉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성장해 강릉시청 축구단 등 프로무대에서 활동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홍기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홍기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