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축구
‘축구하고 홈경기 보러가자!’ 성남FC, ‘2018 까치컵 키즈리그’ 개최성남FC가 2017년에 이어 어린이 팬들을 위한 축구대회 ‘2018 까치컵 키즈리그’를 개최한다.

- 초등학생 1,2학년 대상으로 4대4 10분 경기 진행, 팀당 최대 6명까지 참가 가능.

- 참가자 전원 기념메달 & 기념품 증정 및 당일 홈경기 무료입장 혜택 제공. 

사진출처 - 성남FC 공식홈페이지

성남FC가 2017년에 이어 어린이 팬들을 위한 축구대회 ‘2018 까치컵 키즈리그’를 개최한다.

홈경기를 방문하는 어린이 팬들에게 직접 축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주고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열리며 경기 방식은 4대4 10분 경기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팀당 4명에서 최대 6명까지 가능하며 친선 리그전으로 진행된다. 

참가 혜택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경기 후 기념 메달 증정 및 포토존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 기념품 및 당일 홈경기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자 가족 및 보호자에게도 입장권 할인권이 증정된다. 

성남만의 특색 있는 공간 동문 블랙테이너 풋살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5월 26일 13라운드 대전과의 홈경기부터 10월 27일까지 매 홈경기마다(FA컵 제외) 진행되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성남FC 홈페이지(www.seongnamfc.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외의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070-7791-7258로 하면 된다.

한편, 성남은 앞으로도 경기장을 찾는 많은 어린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뜻 깊은 추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락균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락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