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축구
강원FC 선수들 ‘지역주민과 함께’ 스웨덴전 응원 나선다

강원FC 선수들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러시아 월드컵 응원에 나선다.

강원FC는 한국시각 18일 오후 9시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치러지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1차전 대한민국과 스웨덴 경기를 응원하는 지역 행사에 참여한다.

이날 춘천 풍물시장과 상상마당에서는 모두 3천여명 이상의 지역주민들이 모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첫 승리를 기원할 전망이다.

강원FC 팀 내 핵심선수인 제리치와 오범석, 박정수, 함석민, 정성현 등 모두 5명의 선수들은 행사장을 방문해 우리 대표팀을 응원한다.

선수들은 응원 뿐 아니라 경기시작 전 춘천 풍물시장과 상상마당을 차례로 방문해 지역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Q&A 시간을 갖는다. 이어 강원FC를 홍보하고 후반기에 임하는 각오도 밝힌다.

이밖에 강원FC는 응원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진행되는 이벤트는 ‘강원FC 퀴즈’, ‘스코어 맞히기’, ‘축구볼링’, ‘SNS팔로워 이벤트’ 등이다.

풍물시장은 장외행사장에 마련된 강원FC 부스에서 ‘스코어 맞히기’, 상상마당은 ‘축구볼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행사장 모두 ‘강원FC 퀴즈’와 ‘SNS팔로워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사인볼과 강원FC 지역 스폰서 ‘후원의 집’ 상품권, 음료 등이 제공된다.

한편, 강원FC는 스웨덴전에 이어 멕시코와 2차전 경기 당일에도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에 나설 예정이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